본문 바로가기

꼬북이의 맛집 발자국

수제돈까스 돈짱 돈까스짱 돈가스 구입 후기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꼬오북2입니다.
오늘은 돈까스 맛집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돈까스짱'이라는 수제돈까스전문점은 동네 5일장에서 가끔 만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이제 저희동네에도 체인점이 꽤나 여러개 생겼더라구요.
저는 하나로마트에 입점되어 있는 돈까스짱을 방문해보았습니다ㅎㅎ


저희동네도 그렇지만 보통 시장에 많이 위치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테이크아웃으로 팔기 때문에 시장에서 장보면서 하나씩 픽업해가기 좋은 제품인거같아요.


튀김 한가지 종류로도 살 수 있지만 여러종류를 묶어서 파는 세트메뉴도 엄청 다양했어요.
저희는 마감시간쯔음에 가서 그런지 선택의 여지가 없었고 한팩에 만원짜리- 구입했습니다.


생돈까스 튀기는 방법과 튀긴 돈까스를 조리해먹는 법이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저희가 시킨 세트는 치즈돈까스2장, 등심돈까스2장 이렇게 되어있는 세트였어요~


겉으로보기엔 어떤게 치즈돈까스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 참, 소스도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매운소스 1개, 기본소스 1개 이렇게 받았습니다.


치즈돈까스 두번 추천해요~!튀김상태도 괜찮아서 기본돈까스 자체도 맛있었지만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ㅎㅎㅎ

그리고 소스는 매콤한것보다 기본이 더 맛있었어요. 옛날돈까스소스같은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아무튼 수제돈까스전문점 돈까스짱 돈짱 후기는 여기까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