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북이의 맛집 발자국

이원일 쉐프가 운영하는 빵집, 비밀(Be.Meal) 잠실점 잠봉뵈르 후기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꼬오북2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는 빵집을 소개하려 하는데요,
롯데캐슬골드 지하 1층에 있는 잠실 롯데프리미엄 푸드마켓 안(잠실역 7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비밀 잠실점 입니다.

이곳은 '냉장고를 부탁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유명해진 이원일 쉐프가 오픈한 베이커리 브랜드에요~!

마켓 안에 입점되어 있는 매장이다보니 앉아서 먹고가거나 하는 건 불가능하지만
매장에서 빵을 직접 굽는 것 같더라구요. 베이킹 기계들이 잔뜩 있었어요!


두세번쯤 방문한 것 같은데 그 때마다 잠봉뵈르는 꼭 샀어요.
여기.. 잠봉뵈르때문에 옴...
ㅋㅋㅋㅋ


잠봉뵈르 맛집이지만 다른 빵들도 맛있는 편이에요.
마늘빵도 괜찮았고 무화과 깜빠뉴때문에 비밀을 찾는 분들도 많다고 해요.


오늘도 잠봉뵈르 하나 구매완료~! ㅎㅎㅎㅎ

잠봉뵈르 샌드위치 특유의 단단한 빵 식감도 좋았고
그 안에 식재료가 너무 잘 어울려서 또 좋았다.
짭짤한 잠봉뵈르랑 살짝 매콤한 할라피뇨가 너무 잘어울려서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은 맛!

잠실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한번쯤 먹어보면 좋을 것 같은, 비밀의 잠봉뵈르 샌드위치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