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북이의 맛집 발자국

[포항 마카롱맛집] 마카롱으로 유명한 포항 디저트 맛집, 스쿱당 마카롱 후기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꼬오북2입니다.
오늘은 포항에서 먹어본 디저트를 소개하려 합니다.
가게 사장님이 유튜버로도 활동중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유튜버 더스쿱..?!!
요즘에도 활동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유명하다고하니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마카롱 맛집, 포항 스쿱당


포항에 오자마자 딱 만난 스쿱당 마카롱


이거.. 케이스부터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ㅎㅎ
브랜드 이름도 케이스와 너무 잘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포항 영월대해수욕장쪽에서 내리자마자 먹어보려고 열어봤어요
뚱뚱한 뚱카롱~!~!!!
초코, 황치즈, 홍차, 우유, 딸기요거트였는데, 민트색이었던 나머지 하나는 무슨맛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요ㅠㅠ


첫번째로 먹어본 딸기요거트 마카롱
딸기잼처럼 간혹 알갱이가 씹히는 필링이 인상깊었어요.

필링이 엄청나게 부드럽더라구요.ㅎㅎ
근데 조금 먹다보니까 약간 느끼...했어요;;

다음은 황치즈 마카롱
색깔도 누가봐도 황지즈일것같죠?ㅎㅎ

진짜 뚱카롱답게 필링 두꺼운거 보세요
스쿱당 뚱카롱..진짜 말해뭐해요~!ㅎㅎㅎ

우유맛도 맛있게 먹었는데, 필링이 많아서 부드럽고 좋긴했지만
개인적으로 끝이 약간 느끼-하기도 했어요ㅜㅜ
홍차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의외로 홍차맛도 맛있었어요..!
홍차 맛이 센 편인데도 말이에요ㅎㅎ

아무튼 포항에 있는 동안 스쿱당 마카롱 야금야금 잘 먹었습니다.
스쿱당이 서울경기에는 매장이 없기 때문에 궁금하신 분들은 포항에 놀러가셔서 한번 쯤 먹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스쿱당 포항점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