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북이의 맛집 발자국

[경기도 이천 맛집]돌솥밥 한정식이 유명한 이천 쌀밥집, 청목 한상정식 후기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꼬오북2입니다.
오늘은 쌀밥으로 유명한 이천한정식 맛집을 소개하려 해요.
이천에 한정식집이 여러군데 있지만, 이번에 다녀온 곳은 '청목'이라는 곳입니다.

건물 바로옆에 주차공간이 부족하더라도
더 건물 안쪽으로 들어오면 청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참 편리했습니다.

청목 메뉴판

따로 상차림 주문을 하지않아도 한상 정식으로 알아서 주문을 넣어주시더라구요?ㅎㅎ
그 덕에 메뉴판 더 구경할 일이 없었습니다.

아무튼 저희는 청목 한상 정식으로 2인 주문했습니다.

드디어 나온 한상 정식
진짜 맛있어보이지 않나용?ㅎㅎㅎ
아예 상 전체를 들고와주시기때문에, 테이블에 상을 끼워주실때
그 보는 재미 또한 한몫합니다

반찬이 20가지나 됩니다.
어마어마하죠ㅎㅎㅎ
샐러드, 잡채, 비지찌개, 수육, 생선구이, 생선조림, 각종 나물 등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한상차림이었습니다.
(다른메뉴는 무료로 추가 가능하지만
보쌈이나 돌솥밥은 금액을 추가해야 합니다.)

앞접시에 밥을 덜어놓고
돌솥에는 뜨거운 물을 부어놓고
식후에 누룽지로 먹었습니다.

역시 이천쌀이 맛이 좋아서 그런지..
다른 어디에서 먹어도 이 돌솥 누룽지 맛은 따라오기 어렵더라구요
배가 불러도 바닥까지 긁어먹게 됩니다..ㅠㅠㅋㅋㅋ

이천에 방문하실 계획이라면
청목에서 한상차림 한번 경험해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ㅎ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