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북이의 맛집 발자국

[다이어트식품|닭가슴살 후기]잇메이트 닭가슴살 크리스피 핫도그 후기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꼬오북2입니다.
오늘은 제가 쟁여두고 먹는 다이어트식품 중 한가지를 소개하려 합니다~!
요즘 여기저기서 간편하지만 건강을 챙기고자하는 움직임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그 덕분에 맛있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쁜 꼬북이입니다.ㅎㅎㅎ

맛있는 다이어트를 하게 해준 첫번째 제품은

바로, 잇메이트 닭가슴살 크리스피 핫도그



명랑핫도그도 좋지만
다이어트할 때에는 괜히 죄책감느껴지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때 딱 좋을 것 같은 핫도그에요!!

핫도그 빵에는 국내산 현미를 사용했고
소세지는 참숯 훈연을 한 닭가슴살 소세지를 사용했다고 해요~!
괜히 이런 설명 읽으면 몸챙기는 기분 든다구요
(사실 아무것도 안먹는게 몸챙기는건데......... ಠ_ಠ)

(전)식품영양학도로서 이런 영양성분표 읽는거 너무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예상대로 칼로리가 적지는 않네요..ಥ_ಥ
그래도 단백질이 11g이나 되니까 흐린눈 하고 먹겠어요..!!

누가 이게 다이어트 핫도그라고 생각하겠습니까
그냥 길거리에서 파는 핫도그랑 다를게 하나도 없지않나요?ㅋㅋㅋ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12분 돌려먹으라기에
편할 것 같아서 에프에 넣어보려했으나 실패......
에프가 작아서 막대기까지 다 안들어가더라구요ㅠㅠ
결국 전자레인지 조리로 변경해서 조리했습니당ㅋㅎㅎ

짜잔
당당하게 들고왔지만
조리 전과 후가 크게 달라진게 없죠?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케찹을 이렇게 잔뜩 뿌려놓으면
누가봐도 조리완성된 핫도그죠~!~!~❤

잇메이트 닭가슴살 크리스피 핫도그 먹어본 후기는
다른말 할거없이..
진짜 극추천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할 때도 닭가슴살 덩어리 먹다가
지겨우면 닭가슴살 소세지 먹고 하잖아요?
거기다 빵까지 덮여있는데 어떻게 맛이 없겠어요..
밀가룬데.....ㅋㅋㅋㅋㅋㅋ밀.가.루.인.데!!ㅋㅋㅋ

요 닭가슴살 크리스피 핫도그는
다이어트 하다가 치팅하고싶은데 치팅은 좀 미뤄두고 싶다!할 때
죄책감없이 먹기 딱 좋은 제품인거같아요ㅎㅎㅎㅎ
다이어트 내내는 좀 그렇고^_ㅠ...치팅까지 못버티겠다- 싶을때 한번씩ㅋㅋㅋㅋ

암튼 너무 맛있어서 순삭되어버린
닭가슴살 핫도그.....👍
후기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