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북이의 맛집 발자국

[남양주 맛집]남양주 다산동 일식 초밥 맛집, '스시노히'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꼬오북2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다산동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다산동 초밥맛집으로 유명한, '스시노히'라는 곳입니다.

배달 및 포장도 가능하지만 매장방문해서 식사해보았습니다.ㅎㅎ

매장 입구에 입간판으로도 이렇게 메뉴와 가격이 나와있네요.
런치시간대에 방문하면 더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 가능할 것 같아요
왜 제 직장 근처엔 이런 곳이 없는지...ㅠㅠ점심때 주문해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ㅠㅠ

초밥이나 롤 종류 외에도 회덮밥이나 회를 못먹는 아이들을 위한 돈까스 세트도 있네요~!

그 밖에도 사시미, 탕류 등 메뉴가 다양한 덕에 메뉴판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ㅋㅋㅋ
(먹기 전에 제일 설레는 시간🙄)

마지막으로 단품초밥 메뉴

진짜 마지막으로 주류ㅋㅋㅋㅋ

저희 일행은 모두 스시노히 특선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요 특선세트는 초밥 15pcs와 우동이 나오는 세트입니당ㅎㅎ

기본 밑반찬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전복죽, 그리고 계란찜입니다.
구성도 마음에 들고 너무 정갈하게 나와서 만족스러운 밑반찬, 최고!ㅋㅋㅋㅋㅋㅋ

스시노히 특선세트(25,000원)

드디어 나온 초밥
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이렇게 꼬리 잔뜩 길게 빼주는 초밥 너~무 좋다구욧~!

그리고 무엇보다 회가 정말 쫄깃쫄깃하고 간도 적당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간 지인들 스시까지 다 찍고싶었는데
한 화면에 다 안담겼네요....(아쉽ㅠㅠ)

그리고 세트메뉴에 포함된 우동~!
이미 초밥으로 배는 포화상태지만 괜히 우동안먹으면 섭섭하니까 맛만 보려했는데
우동까지도 너무 맛있었습니당....호호

아무튼 스시가 생각날 때, 지인들과 다산동 방문시 재방문할 생각있는 곳입니당
완죠니 추천추천!



스시노히 매장 운영정보
✔ 위치 남양주시 다산중앙로82번안길 131- 1층 (도농역 2번출구에서 약 800m)
✔ 전화 0507-1322-3073(전화주문배달도 가능)
✔ 운영시간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4:30 - 17:3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