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북이의 맛집 발자국

[이천 돼지국밥]이천 갈산동 돈이도니국밥 돼지국밥 후기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꼬오북2입니다.
오늘은 이천시 갈산동에 위치한 국밥집을 소개하려합니다~
국밥집 이름은 바로,

돈이도니

오늘은 이곳의 돼지국밥을 먹으러 다녀와보았습니다.

 

보이는 것처럼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아침 10시 - 밤9시 입니다.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5시)

메뉴판(왼쪽에 셀프바)

메뉴는 정말 간단합니다.

돈이돼지국밥/갈비국밥(사골 or 양념 선택 가능)/황태해장국
이렇게 3가지 가능합니다.

저는 돈이돼지국밥을 양념으로 시켰습니다~!ㅎㅎ

여럿이 앉을 수 있는 긴 테이블도 있긴하지만
전체적으로 매장이 넓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빨리가야할 것 같네요ㅎㅎ

밑반찬으로 양파절임, 김치 2종, 부추무침이 나와요

다른 밑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추가적으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었는데
부추무침은 이 날만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서 테이블마다 가져다주시더라구요~
국밥의 고기에 싸먹으면 맛있다고 알려주셨는데
정말...이 부추무침이 진짜 별미였습니다.ㅎㅎㅎㅎ너무 맛있더라구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돈이돼지국밥(양념)

얼마나 뜨거운지 카메라를 들이 댈때마다 이렇게 김이 서리네요ㅎㅎㅎ

드디어 한김 식혀서 찍어본 국밥!
ㅋㅋㅋㅋㅋㅋ

제 솔직한 후기로는.. 그냥그랬습니다

돼지잡내가 조금 났어서ㅠㅠ....
부추나 간이 센 김치없이 먹기엔 잡내가 조금 거슬렸어요 전ㅠㅠ(속상)

그래도 일행분들은 별말없이 드시는거 보면 제입맛이 까다로운 걸 수도..!ㅋㅋㅋㅋ

아무튼 돈이도니국밥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돈이도니 운영정보
▶위치 경기 이천시 갈산로 114
▶전화 031-637-8751
▶운영시간 매일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