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북이의 맛집 발자국

노브랜드 수제 닭강정 후기 및 추천이유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냉동식품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노브랜드 수제 닭강정(6,880원)

노브랜드 수제닭강정은 이마트, 노브랜드 등 노브랜드 취급 지점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수제닭강정 380g에 닭강정용 소스를 동봉해서 판매되고 있는데요,
조리방법도 간단해서 간식으로 후다닥 챙겨먹기 좋고 안주로도 딱 좋은 냉동식품 같아서 포스팅해봅니당.

이 닭강정은 튀김기랑 에어프라이어 둘 다 조리가능한데요, 사실 튀김기는 번거로우니까 패스.
에어프라이어로는 180도에서 15-17분간 조리하면 된다고 하네요.
저는 한 10분정도 굽다가 뒤짚어서 5-8분정도 더 구워줬어요~!

다른분들 조리해드신 것 보니까 팬에 소스랑 닭고기를 같이 버무리면서 졸여먹으시던데, 사실 그게 진짜 찐'닭강정'이죠?
하지만 우린 귀찮으니까 찍먹하기로 해요^___^

요 수제닭강정은 튀김옷도 맛있고 닭고기도 맛있긴했는데요, 무엇보다 소스가 맛있었어요!
팬에 졸여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찍먹해먹었을때도 정말 맛잇었어요ㅎㅎ
달달한게 옛날 양념통닭소스같은 느낌!
소스에 점성도 꽤나 있어서 찐덕-달달한 그런 닭강정이에요.

양은 이 그릇에 담긴 것+ 4-5조각 정도 입니다.
1인가구라서 치킨 남기기 부담스럽다!하는 분들은 냉동실에 쟁여두기 딱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추천추천
개인적으로는 이마트에서 즉석식품으로 파는 닭강정보다 이게 훨씬 맛있다고 생각해요
즉석식품보다는 살짝 더 번거롭지만 그래도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이마트 노브랜드 수제닭강정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