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북이의 맛집 발자국

메가커피 메뉴 추천 메가커피 춘천감자빵 가격 및 후기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꼬오북2입니다.

요즘 커피브랜드 중 메가커피가 참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새로 나올때부터 맛있다고 입소문이 났던 춘천감자빵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메가커피 1L 아이스아메리카노

우선 1L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안시킬 수 없죠
가성비 최고~!주말 아침에 아아없으면 섭섭하다구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보다 이디야&커피빈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저에게 메가커피의 아메리카노는 진짜 만족도 최상.
ㅋㅋㅋㅋㅋㅋ

메가커피 흑당밀크티

흑당밀크티도 시켰는데, 펄이 제대로 안 삶아졌는지 딱딱하더라구요ㅠㅠ밀크티 자체는 맛있는데..!
아무튼 드디어 만나봅니다 춘천감자빵~!

메가커피 춘천감자빵

메가커피의 춘천감자빵은 달달한 강원도 홍감자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합성 첨가물이 첨가되지 않은 건강한 먹거리라고 하는데요, 가격은 3,500원이었습니다.

큰기대를 하고 시킨 감자빵이었는데, 가격에 비해 크지않은 감자빵 몸집에 대실망ㅠㅠ

겉은 떡보다는 단단한 질감이지만 떡과 비슷한 식감이라 신기하면서도 식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런데 그 내부에는 감자같은걸로 채워진 것 같던데, 그게 좀 퍽퍽하더라구요.

퍽퍽보다는 퍼석퍼석이 더 정확한 표현일까요?
아무튼 식감때문에 겉부분만 먹고싶고, 안에 채워진 감자는..안먹고싶었어요....ㅠㅠ
감자는 좋아하지만 감자빵은 취향이 아닌걸로..ㅋㅋㅋㅋㅋ

아무튼 춘천감자빵은 한번쯤은 먹어보면 좋을 법한 메가커피 디저트라고 생각해요.
춘천감자빵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