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꼬북이의 맛집 발자국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칼로리 영양정보 및 가격

728x90
300x250

안녕하세요 꼬오북2입니당

오늘은 저의 최애 케이크인 투썸플레이스의 케이크 정보를 알아보려 해요~!

투썸이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해진지는 꽤 되었죠??

아이스박스나 딸기레어 치즈 등등..

 

저는 그 중에서도 저의 최애 케이크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이랍니다.

(✿◡‿◡)

이번 제 생일때에도 어김없이

투썸의 스초생이었죠ㅋㅋㅋㅋ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이크

투썸의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케이크의 가격은

35,000원 입니다.

가격이 낮은 편은 아니죠ㅠㅠ

하지만 이 비주얼.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딸기러버인 저에게는 정말 최고의 케익..!

 

초코시트와 딸기가 잘어울리기도 하지만

안에 들어있는 초코크림과 가끔 입안에서 터지는 크런치초코볼이 정말

최고라구요....!♥

출처-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은 투썸 홈페이지에 쓰여진 것보니

투썸의 베스트 생크림케이크가 맞았네요ㅎㅎㅎ

딸기랑 크런치 초코볼 최고!

 

출처-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칼로리는 1,560칼로리로, 

2,620칼로리인 마스카포네생크림에 비하면 상당히 낮은 편이네요!

 

앞으로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더 자주먹어도 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남)

 

스트로베리초콜릿생크림 가격 및 칼로리 정보는 여기까지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